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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자 : 2008/01/14 15:44 ]
작성자 master 조  회 8986
제  목 다이어트 일기는 어떻게 써야 하나요?

다이어트 일기를 쓸려고 하는데요. 아침, 점심, 저녁 몸무게 적고 하루 동안 먹은 음식과 열량 & 운동한 열량 & 더 소비해야 할 열량 적고 느낀 점이랑 반성 같은 거 적었는데요. 칸도 텅텅 비고 뭔가 썰렁한 것 같아서요. 뭐 더 할거 없나요?

다이어트 일기를 쓰신다니 너무 현명한 방법을 선택하셨습니다.
다이어트 일기를 쓰게 되면 자신의 잘못된 부분을 고쳐나가고 좀 더 자극을 주어 지속적으로 마음을 다잡도록 하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실제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의 대부분이 다이어트 일기를 썼다는 점!

다이어트행동수정요법우선 음식의 종류와 양을 적으시고 통계를 내시면 됩니다. 그러면 오늘 섭취한 음식에 대한 부분을 수정 할 수 있답니다.
운동한 열량보다는 어떤 운동을 할 것인지를 미리 계획해 놓고 그에 맞게 지켰는지, 그 부분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체중감량을 원할 시 속보, 조깅, 자전거타기, 스쿼시, 인라인, 댄스, 등 자신의 흥미도에 맞는 유산소 운동1시간 이상 해주시고, 스트레칭을 같이 병행해 주세요.
근육의 이완을 도와 종아리가 뭉치는 것을 방지해주고 탄력 있고 예쁜 몸매를 다듬어 주는데 많은 도움이 있으니까요.
식사일지와 운동일지 이외에 간단한 일기를 쓰면 됩니다. 오늘의 기분, 내가 앞으로 고쳐나가야 할 부분, 오늘에 마음가짐마인드 컨트롤 할 수 있는 일기를 쓰도록 하시고, 되도록이면 긍정적인 말을 쓰는 것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됩니다.
추가로 수첩에 본인이 닮고 싶은 연예인사진을 붙여놓거나 살이 찐 모습의 사진, 자신의 각오를 커다랗게 써 놓으시면서 배가 고플 때나 포기하고 싶을 때 이러한 것들을 보며 새로운 마음가짐을 갖도록 해보십시오.
아주 효과적일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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