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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자 : 2013/12/13 17:24 ]
작성자 master 조  회 7193
제  목 이경영박사님이 사랑한 다이어트 음식 ♥


오늘부터 무척 날이 쌀쌀해졌죠? 거기다 코레일 파업으로

전철전쟁을 겪으신분들이 많으실텐데 아침부터

스트레스 마구마구 받으면 안되는데 말이에요~

오늘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을 알려드리건데요



다이어트!하면 떠오르는 음식엔 뭐가있으세요?

이경영박사님이 6개월동안 34kg을 감량하실때

많이 드셨던 음식이 있다고 하시는데요

같이 알아볼까요?^^


이경영박사님이 사랑한 다이어트 음식 ♥




1.토마토

- 비타민C의 제왕으로 다른 과일류에 비해 칼로리가 적은 편인데다

 붉은 색소에 들어 있는 리코펜은 노화 예방에 도움이된다.

같은 양이라고 방울토마토가 식이섬유가 더 많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2. 양배추

- 수부을 제외한 대부분이 식이섬유소로 열량이 거의 없고 장운동을

 촉진한다. 위를 보호하는 성분이 있어서 다이어트 중 식사량을

 줄이거나 신경이 예민해질 때 나타나기 쉬운 위장질환을 예방해준다.









3.두부

-두부는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비슷한 기능을 하는

생리활성 물질인 이소플라본이 잔뜩 들어 있어

생리불손 여성들의 생리작용을 돕고 다이어트중 골다공증을 예방한다.

다이어트중 소화기능이 떨어질때 자주 애용한다.








4. 현미

- 식이섬유를 포함한 비타민과 무기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수용성 비타민인 티아민은 탄수화물 연소를 도와

복부비만을 막아주며 백미에는 없는 식이섬유는

과식을 방지해주어 늘어난 위를 줄이는데 도움이된다.










5.녹차

- 녹차에 들어있는 카테킨은 지방연소를 촉진하므로 운동 중

 물 대신 자주 마시면 좋다. 이성분은 콜레스테롤 배설을 촉진 시키는 역할도 한다.









6. 다시마

- 바다의 채소로 칼로리가 적으면서 식이섬유,

칼륨,칼슘 요오드 등이 풍부한 다이어트 식품이다.

다시마의 끈적이는 점성 성분인 알긴산은 지방 흡수를 줄이고 장 청소에 큰 효과가 있다.






7. 참치

- 바다 위를 헤엄치며 활동을 많이해서 근육이 탄탄한

등푸른생선은 바다 밑에사는 흰살생선에 비해 양질의

아미노산이 풍부하다.







단백질 함량이 높은 편이라 콜레스테롤 걱정없이
단백질 섭취를 할수 있는 건강식으로 인정받는다.

- 기적의 다이어트밥상 발췌 ,이경영 저자 -

다이어트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씩 들어보셨죠?
건강음식먹고 다이어트성공합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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