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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자 : 2011/01/06 11:22 ]
작성자 master 조  회 11504
제  목 이러한 겨울철 비만을 막기 위한 방법은 없을까?
고칼로리 기름진 야식 대신 상큼한 야채 샐러드를 즐기자.
추운 날씨 탓인지 따뜻하고 기름진 음식이 당기는 겨울밤 야식의 유혹을 뿌리치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특히나 식당에서 사먹는 음식의 경우 그 칼로리는 배가 되는데 되도록 저녁시간 야식은 먹지 않는 것이 좋으며 꼭 먹고 싶다면 고구마 야채 샐러드나, 단호박 샐러드등의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상큼한 야채샐러드 위주로 야식을 먹도록 하자.

따뜻한 차한잔을 즐기는 여유를 갖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 때 녹차, 레몬차, 율무차 등의 몸에 좋은 성분이 함유된 차 한잔을 즐김으로서 마음을 평온하게 유지하고 식욕을 조절함으로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자. 평소 자주 붓는 유형이라면 이뇨작용효과가 있는 녹차나 율무차를 꾸준히 섭취함으로서 부기를 빼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스트레칭을 생활화 하자.
몸의 피로가 쌓이면 자연스레 근육이 경직되고 그로인해 운동상해를 입게 될 확률이 높아진다. 그러므로 몸을 유연하게 만드는 스트레칭을 하루 10분이상 실시함으로서 근육이 경직되는 것을 막고 아름다운 몸매라인을 만들 수 있도록 한다.

이런식으로 실생활에서 아주 작은 습관을 바꾸고 조금만 주의를 기울인다면 비만으로 인한 고민은 더 이상 하지 않아도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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