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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자 : 2013/12/21 14:37 ]
작성자 master 조  회 6305
제  목 일상속에서 찾아낸 활동량 늘리는 아이디어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내가 바꿔야할 행동에는 뭐가 있을까요 ?

다이어트 중에 운동을 한다고 해서 하루 종일 빈둥거리면 원하는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없겠죠~ 생활속에서 활동량을

늘려 칼로리를 소모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봐요 ~






일상속에서 찾아낸 활동량 늘리는 아이디어



1. 화장실에서 한시간에 한번씩 의무적으로 화장실에 갈것.
앞모습과 함께 옆모습도 꾸준히 관찰하자. 또한 화장실을
 이용할때는 계단을 이용하고 다른층 화장실을 사용하는것도 good~



2. 출퇴근할때 운전을 하면서 살이 찌는 사람들이 많은데 주중에는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운전을 할때는
가장 먼 곳에 주차를 해서 걷기양을 늘리자.
평소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서서 가는것을 추천.



3. 계단을 많이 사용하기, 하지만 평균체중보다
10kg 이상 초과된  사람들은 계단을 내려가는 것은
 삼가는 것이 좋다. 체중 때문에
무릎에 무리를 줄수 있으므로 올라갈때만
 걷고 내려갈 때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자










4. 술자리에서 역사가 밤에 이루어지듯이
다이어트의 성공과 실패도 밤에 이뤄진다.
야식증후군과 함께 알코올 역시 다이어트의 영원한 적이다.
 술을 마실때는 일주일에 한번, 정도 도수가 낮은 와인이나
맥주 한잔 정도로 하고, 안주는 야채나 과일이 적당하며,
과일도 통조림보다 생과일이 좋다.


특히 술을 먹을때는 물과 얼음을 많이 달라고 해서 같이 마시고
 식사와 같이 먹을때는 밥과 야채 반찬을 먼저 먹은
후에 고기를 먹는다. 술을 마신 후 노래방에 가서
댄스곡 3곡을 이상 부르면 에너지 소모에 도움이 되며,
 술자리는 1차에서 끝내고 아침에는 해장라면보다는 북어국과 밥을 먹는 것이 낫다.



5. 다이어트 뱅크 만들기. 다이어트 구좌를 만드는 것은 필자가
 다이어트르 하면서 가장 효과를 봤던 방법이기도 하다
. 다이어트 시작전 하루에 간식으로 먹던 빵과
과자 커피값을 계산하면 5천원이 넘는다. 이렇게 다이어트하며서
돈을 저축할수 있게 되는데 점식식사후 산책하면서
 은행에 저금을 하면 하루 걷는 시간이 20분이 늘어나게 된다 .

20분식 속보를 해서 130kcal씩 소모를 하게 되면 한달이면
 0.5kg의 체지방이 빠지게 되고 1년을 꾸준히
 다이어트 뱅크를 활용하게 되면 6kg이 빠지게 된다, 다이어트
뱅크를 잘 활용하여 3개월만에 100만원을 모아서 컴퓨터도
업그레이드하고 영어학원 1년치 수강증을 구입한 경우도있다.






살도 빠지고 돈도 모으는 재미도있으니 이 방법을 꼭 활용하기 바란다.

물론 인터넷 뱅킹이나 폰뱅킹은 활동량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에 곤란한다 .

- 살빼기 2주의 승부 중 , 이경영 저자 -

이 내용중에 다이어트뱅킹이 새롭운거같아요 살도 빼고 돈도 모으고 ^^

여러분들도 생활속의 활동량과 다이어트 뱅크를 통해서

일석이조를 노려보세요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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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02)511-87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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