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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자 : 2013/12/30 20:44 ]
작성자 master 조  회 6821
제  목 날씬한 몸매를 위한 필라테스 나도 날씬이가 될테야 +_+

날씬한 허리 , 날씬한 허벅지  날렵한 무릎 여자라면 한번씩 꿈꾸는  몸매죠 ^^

몸매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 가꾸는것 이라는데요
 
어떻게 하면 날씬하게 몸매를 가꿀 수 있는지 알아봐요





날씬한 허리선 만들기


 상체비틀기

허리를 최대한 곧게 펴고 앉아 다리를 앞으로 뻗어 엉덩이
넓이보다 조금 넓게 벌린다. 발끝은 몸통 쪽으로 당겨 두 팔을 옆으로
나란히 뻗는다.

숨을 천천히 마신 후 허리를 왼쪽으로 비틀 때 오른쪽 엉덩이가
바닥에서 떨어지지 않게한다.

오른쪽 새끼 손가락이 위쪽 새끼 발가락을 스치면서 머리와 가슴을
왼쪽 다리 위로 쭉 뻗는다. 숨을 내쉬면서 가슴을 허벅지 쪽으로 쭉 편다.
숨으 들이마시고 복부부터 들어 몸을 세운다. 양쪽 교대로 10회 반복한다.







날렵한 무릎 선 만들기


한쪽 다리로 발 차기

매트에 엎드려 팔꿈치로 몸을 지지한다. 배꼽이 척추뼈에 가깝도록
배를 음푹하게 넣은 상태에서 엉덩이와 허벅지에 긴장을 준다.

팔꿈치는 어깨 바로 아래에 위치시키고 가슴을 들어 몸이 기울어지지
않도록 한다. 복부가 매트에 닿지 않도록 팔꿈치에 균형을 잡는 것이 좋다.
왼쪽 엉덩이를 왼쪽 팔꿈치로 2회, 다리를 바꿔 오른쪽 엉덩이를 오른쪽 발꿈치 2회로 찬다.
이때 차지 않은 다리는 곧게 펴주어야한다.








가는 허벅지 선 만들기

허벅지 근육 단련하기

오른쪽 옆구리가 매트에 닿도록 옆으로 눕는다.
왼쪽 다리를 오른쪽 다리 앞으로 교차시켜 발을 매트에 붙이고
무릎 뼈가 천장을  향하도록 무릎을 세운다.

머리는 오른팔 위에 올려놓는다. 왼쪽 손바닥으로 몸통 앞쪽 매트를 누른다.
오른쪽 다리를 곧게 뻗으면서 위로 들어올린다.
동시에 오른쪽 발 뒤꿈치를 천장 쪽으로 천천히 돌린다.

다리를 천천히 들어 올렸다가 내린다.
5회 반복한 후 다리를 든 상태에서 10회 정도 앞으로 흔들어 준다 .








동작들이 크게 어렵지 않죠 ??

우리 같이 매일매일 하다보면 날씬한 몸매를 가질 수 잇어요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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