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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자 : 2014/01/15 23:09 ]
작성자 master 조  회 7742
제  목 다이어트 음식 고구마 먹는법~~

고구마샐러드~

샐러드는 자연 식품 그대로의 맛을 간직하면서도 요리의 즐거움을 함께 만끽할수있는 방법이네요

고구마샐러드는 녹황색 야채와 찐 고구마를 수저를 사용하여 예쁘게 얹어서 간단히 만들 수있습니다
닭 가슴살이나 참치 혹은 연어 통조림을 사용하면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단 주의할점은
찐 고구마를 으깨서 부드럽게 만들기 위해 우유나 생크림, 마요네즈 등을 넣는 경우가 많은데,
고구마를 으깨는 과정이 번거롭다면 찐 고구마를 예쁘게 썰어서 샐러드 위에 얹어요~
드레싱은 플레인 요커트나 오리엔탈 드레싱이 샐러드와도 잘어울리고 설탕 함량도 적어 부담이 없습니다.



고구마스프~

고구마 스프는 밥을 대신해 즐기기 좋은 메뉴입니다
고구마 스프는 조리과정을 간단히 소개하니 주말 여유 만점 브런치로 딱 입니다
우유와 양파, 고구마와 팬에 두를 버터 약간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 팬에 버터를 두르고 양파를 볶다가 깍두기 모양으로 썰어놓은 고구마를 넣고 함께 2분 정도 볶습니다
2. 물은 넣고 고구마 푹 익을 때 까지 끓여줍니다
3. 완전히 익은 고구마와 양파를 건져내서 우유와 함께 믹서기로 부드러워 질때 까지 갈아줍니다
4.부드러워진 고구마 우유를 팬에 따라 잘 저어주면서 끓이다가 약간의 소금간을 더해주면 완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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